나라사랑정보나라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김희애, 박해준 주연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입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이태원 클라쓰 후속작인데다가
부부의 세계 1~6화는 무려 19금 판정을 받았는데요.
특히나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의 컴백작으로도 화제입니다.
그래서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보 알아보려고 해요.

 

 

 

부부의 세계 드라마는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가 원작입니다.
부부의 세계 포스터를 보면 리디북스 표지같은 분위기로 시선이 끌리네요.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 궁금하시죠?
16부작으로 3월 27일 첫방송 5월 16일 종영됩니다.

 

 

 

tvN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와 박해준 캐스팅은 작년 8월 이루어졌으며
9월부터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부부의 세계 극본은 욱씨 남정기, 변혁의 사랑 등을 썼던 주현 작가가 맡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입니다.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이무생, 한소희, 신수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더라구요.

 

 

부부의 세계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고 하더라구요.
김희애의 복귀작 부부의 세계 기대 많이 되고 있는데요.

 

 

 

 

 

 

부부의 세계는 미스티의 모완일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미스티 역시 1~3회는 19금 판정을 받았었죠.
김남주, 지진희가 출연한 멜로드라마로 많은 화제였습니다.
참고로 부부의 세계 제작발표회는 3월 26일 열렸습니다.

 

부부의 세계 줄거리부터 알아볼게요.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생각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인해 끊어지게 되며 복수의 소용돌이로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김희애와 박해준이 부부로 출연하는 것이죠.
부부의 세계 원작도 궁금하실텐데요.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는 영국드라마로 2015년에 방송된 드라마입니다.
2017년 시즌2가 제작되기도 했으며
한국에선 KBS에서 더빙 방영을 해주기도 했어요.
슈란느 존스, 버티 카벨 등이 출연하며 막장전개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에우리피데스의 메데이아에서 모티브를 따왔다고 하네요.

 

 

모완일 PD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부부의 세계에 대해 한국화시키면서 여주인공 자체의
캐릭터의 대단함도 있었지만 여자주인공과
주변 모든 사람들이 휘몰아치는 느낌이 좋았다는데요.

 

 

한국드라마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인물 한명 뿐만 아니라
사랑 결혼 부부에 포커싱을 뒀고

부부의 세계로 제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작이 여주인공에 초점이라면 한국판에서는 인물 하나하나에 더 신경을 썼다는 것이죠.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에서 자수성가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역할입니다.
남편의 배신을 알고 절망의 끝까지 떨어졌다가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게 되는 인물인데요.
김희애 밀회, 내남자의 여자 연기력이면 충분하죠.
김희애(지선우) 아들 역할은 전진서가 맡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후속으로는 송윤아가 출연하는 우아한 친구들입니다.

 

 

부부의 세계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김희애는 일단 감독님을 믿었고, 원작을 봤는데
굉장히 끊지 못하게 하는 매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국 드라마로 될 때 어떨지 궁금했는데
부부의 세계 대본을 보는 순간 모든 감정들이 한국화 되어 있고
원작이 영국 드라마라는 걸 못 느낄정도로 편하고 재미있었다네요.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 대본이 한번에 읽힐 정도로 너무 좋았고
1회부터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라 부부의 세계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애는 밀회 이후 6년만에 JTBC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인데요.
부부의 세계는 끝에서 두번째 사랑 이후

4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작품입니다.

 

 

 

김희애는 사라진밤, 허스토리, 윤희에게 등 영화 활동을 했었어요.

컴백작 부부의 세계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첫회는 무려 1시간 50분편성입니다.
2회는 1시간 40분 편성으로 정말 파격적인 편성으로 JTBC의 기대작으로 꼽힙니다.
김희애는 여러가지 조합이 잘 맞았던 것 같다며
부부의 세계는 감정신이 많으니까 상대역도 그렇고
스태프 등 모든 분들이 상황을 좋게 해준다고 밝혔습니다.

2020/03/28 - [정보] - 한소희 나이 본명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에 대해 처음에는 과연
이걸 해낼 수 있을까 싶도록 감정 기복이 정말 셌었다네요.
김희애는 박해준 씨와 처음 연기 해보는데
이렇게 잘하는 분인 줄 몰랐다고 밝혔씁니다.
김희애, 박해준 부부의 세계 연기 기대돼요.

 

 

김희애는 앞으로 같이 많이 하고 싶을 정도로

박해준이 연기를 끌어내준다고 밝혔는데요.

박해준은 정작 본인은 대충하는 느낌이라며
자신은 흥분하고 컷한 순간도 감정이 멈추지 않는데

박해준은 편하게 장난치고 전환이 빠르다며 언급했습니다.

 부부의 세계 웰메이드 드라마일 것 같아요.

 

부부의 세계를 통해 폭풍 같은 감정신을 소화했다는 김희애는
감정이 돌아오기가 시간이 걸린다며
해내야한다는 생각이 들면 감정이 마르기 때문에
첫 테이크에서 70%만 해야지 했는데 100%를 다해버렸다고 합니다.
다음 장면에서 120%가 됐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김희애 작품은 다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부부의 세계도 챙겨보겠습니다.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김희애 )의 남편 이태오 역할입니다. 
천만 감독을 꿈꾸지만 현실은 능력 있는

아내 지선우의 원조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데요.

아내를 사랑하지만 찰나에 빠져든 위험한 관계로 인해

되돌릴 수 없는 깊은 수렁 속으로 빠지게 됩니다.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가 첫 JTBC 출연작이라고 해요.

 

 

박선영도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첫 JTBC 드라마라고 하네요.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 이태오 역할에 대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영화제작을 준비하는,
전 영화감독인 남자인데 병원 부원장인 아내에게 도움을 받고
있어서 약간의 열등감을 갖고 있는 인물라며 캐릭터를 설명했습니다.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 원작을 보고 괜히 봤다섶었다네요.
너무 훌륭하고 너무 잘해내면 좋을 것 같은데 자신이 없었다는 것이죠.

박해준은 두려웠지만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를 만나

설득을 당했고 지금은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한다고 하네요.

 


 

 

 

김희애는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박해준에 대해
부부의 세계 역할에 빠져서 하는게 존경스럽다며
배우의 눈으로 봐주고 사심 없이 연기를 해줬기 때문에

상대 역인 자신도 감정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는 어떤 분야를 살면서

일정 부분 이상의 성취를  달성할 수 있는 분과 작업한다는 건 영광이라며

자신이 김희애를 선택한게 아니라 김희애가 저희를 선택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모완일 PD는 박해준은 순수한 소년의 매력이 있는 배우라고 언급했습니다.


 

 

 

모완일 PD는 부부의 세계 두 배우와 함께해서 재미있었다는데요.
현장에서 긴장감과 전율이 느껴질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마냥 좋기도 하지만 부담되는데

현장에서 받은 전율을 시청자에게도 전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김희애 역시 부부의 세계는 인간의 다양한 면모를 하나씩 꺼내는 작품이라며

밑바닥까지 내려가는 인간의 모습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박해준은 설마 이 사람이 이런 선택을 할까라는 생각을 하게되는 드라마라고

부부의 세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부부의 세계에 대해 모완일PD는 부부의 이야기고

설정 자체가 가볍게 볼 건 아니라며며 오히려 심각해보이고

가상의 이야기가 아니고 현실감 있는 얘기처럼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다.

부부의 세계 6회까지는 피하지 말고 걸러내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보이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19금 편성을 했다고 하네요.

 

 

 

부부의 세계 박선영은 온아한 품성의 현모양처 '고예림'역을 맡았습니다.
 회계사인 남편 손제혁(김영민)의 은밀한 비밀을 알고도

눈감는 속내 알 수 없는 인물입니다.
부부의 세계 김영민은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짜릿한 자극을 쫓는 위험한 남자, 고예림(박선영)의 남편 손제혁 역할입니다.

 

 

 부부의 세계 이경영은 대대로 부와 권력을 가진 지역 유지이자

사업가인 '여병규' 역을 맡았고 아내 '엄효정' 역할은

배우 김선경이 맡았으며 딸 역할을 한소희가 맡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드라마 정보였습니다.

 

2020/03/11 - [정보] - 메모리스트 웹툰 결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