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정보나라

유해진 나이 결혼유무 키 고향 프로필 삼시세끼 어촌편5

 

 

어느새 시즌5로 돌아온 삼시세끼 어촌편입니다.
삼시세끼는 정선편, 고창편, 산촌편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는데요.
어촌편은 2015년부터 방송되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출연해왔었습니다.
유해진 프로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유해진 나이는 1969년생으로 52세입니다.
차승원 나이는 1970년생인데요.
유해진 키는 17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해진 연관검색어에는 결혼이 있습니다.

 

 

 

 

 

유해진은 결혼을 하지않은 미혼입니다.
아무래도 과거 김혜수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요.
김혜수와는 3년 열애하여 2011년 결별했습니다.
유해진은 인터뷰에서 외로움을 많이 타기 때문에
혼자는 못산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혼자 못 살 것 같다며 결혼은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해진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입니다.
4남 2녀 중 막내라고 하네요.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하였는데요.
현재 유해진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입니다.
유해진 학력정보로는 주성중학교, 청석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입니다.

 

 

 

유해진은 대한민국 명품 조연배우로 꼽힙니다.
2012년 1박 2일 시즌 2에 출연하기도 했고
작년에는 차승원, 배정남과 스페인 하숙 예능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유해진은 이번에 선박 면허를 땄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를 직접 운전하게 되었어요.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입니다.
이번 촬영지는 전라남도 완도군 노화읍 죽굴도입니다.
정기 여객선이 없기때문에 배 면허가 있으면 좋죠.
직접 바다로 낚시를 나간 유해진 기대됩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해진은 차승원 예능이었던 차승원의 헬스클럽에 출연한 적이 있구요.
많은 영화에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둘다 단역이었구요.
신라의 달밤, 라이터를 켜라, 광복절 특사, 혈의 누 등에 출연했었어요.
이장과 군수는 유해진 차승원 주연이죠.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소개입니다.

 

 

 

 

국경의 남쪽 영화에서 차승원과 유해진은 가족관계로 출연했었습니다.
차승원은 유해진은 서로 그동안
인터뷰를 통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유해진은 드라마 토지에 출연했었는데요.
주로 영화를 찍으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해진이 출연한 영화로는 말모이, 봉오동 전투,
완벽한 타인, 1987, 공조, 택시운전사,
럭키 베테랑, 극비수사, 인간중독, 감기 등이 있습니다.
단독주연작인 럭키는 700만 관객수로 크게 흥했습니다.
승리호라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유해진입니다.
야구선수 최현준이 유해진의 조카라고 하네요.

차승원 프로필 정보입니다.
↓↓↓↓↓↓↓↓

 

2020/04/28 - [정보] - 차승원 나이 아내

 

 

 

 

삼시세끼 어촌편5에는 게스트로 공효진도 출연한다고 해요.

 

2020/03/31 - [정보] - 공효진 나이 프로필

 

유해진은 등산매니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꾸준히 운동으로 몸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유해진 매력있어요.

 

 

 

유해진 연기 정말 잘하는데요.
노력파로 후배들에게도 여러 조언을 해준다고 해요.
유해진은 올해 2월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50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2013년 휴먼다큐 사랑 나레이션도 맡았었는데요.
당시 붕어빵 가족들에게도 200만원 기탁을 하기도 했었어요.

 

 

유해진은 그동안 노랑통닭, 호텔스컴바인, 별이되어라!,
신라면, 오레오, 서울우유, 삼성카드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차승원과 SK텔레콤 광고를 찍기도 했어요.
유해진은 배철수의 음악캠프 애청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배철수가 휴가를 갔을 때 대타 DJ를 하기도 했었어요.

 

 

 

 

유해진은 올해 휴머니멀 프레젠터로도 활약했습니다.
국세청 홍보대사, 국립한글박물관 홍보대사를 지내기도 했었는데요.
납세자의 날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었어요.
소박하고 인간적인 매력이 있어요.
대중적인 호감도도 높습니다.
메모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출신 여행 작가 손미나는 유해진에 대해
가장 좋아하고 고마워하는 선배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유해진 아버지도 옆 병동에 있었다네요.
참고로 유해진 아버지는 2018년 돌아가셨어요.


 

 

 

유해진은 6공병여단에서 군복무를 하였는데요.
1992년 MBC 우정의 무대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원래 유해진 실제 성은 '류'씨라고 하네요.
유해진 호적상 생년월일은 1970년 1월 4일인데요.
빠른 생일입니다.
그래서 차승원보다 선배에요.


 

 

 

산골에서 시작된 삼시세끼는 시즌제로 진행되었고,
어촌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만재도도 멋있었는데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유해진과 차승원 티격태격 케미도 재밌어요.
시청률 기대됩니다.


 

 

 

산골에서 시작된 삼시세끼는 시즌제로 진행되었고,
어촌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만재도도 멋있었는데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유해진과 차승원 티격태격 케미도 재밌어요.
시청률 기대됩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촬영은 4월 1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공동 연출을 맡은 이정원 PD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오랜만에 재회했다며
첫 녹화부터 완벽하게 적응하며
가족 같은 케미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2020/04/29 - [정보] - 엑소 첸 득녀

2020/04/27 - [정보] - 이다도시 남편 재혼

2020/04/15 - [정보] - 차은우 키 나이

2020/04/08 - [정보] - 최불암 나이 부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