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정보나라

가수 유지나 나이 남편 결혼 고향 프로필♥

 

 

 

10월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트로트가수 유지나입니다.
유지나는 워낙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해서 아시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특히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유지나 노래가 많이 나오기도 했었구요.
유지나 프로필 정보입니다.

 

 

 

유지나 본명은 유순동입니다.
유지나 나이는 1968년생으로 53세입니다.
판소리 가수라고 불리는 유지나인데요.
학력정보로는 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추계예술대학교 국악학과 졸업.
판소리 전공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지나 노래는 트로트인데도 국악이 섞여있구요.
유지나는 특히나 한복을 입고 무대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유지나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입니다.
중학교 때 국악원에서 국악을 배웠다고 해요.
유지나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지나가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 29회입니다.
유지나 외에도 숙행, 추가열, 서지오, 박서진, 진성, 조항조, 김용임 등이 출연했어요.
2020 트롯 왕중왕전으로 녹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유지나는 김용임과도 친한 사이라고 해요.

 

 

2020/10/03 - [정보] - 임태경 나이 이혼 집안

 

 

 

이찬원이 유지나 팬으로도 알려져 있죠.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편에 이찬원이 출연했을 때,
유지나 노래 미운사내를 불러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은 유지나 쓰리랑을 부르기도 했었구요.
김희재는 유지나 무슨 사랑 노래를 불렀었어요.

 

 

유지나는 민요가수로 활동하다가 1998년 데뷔하였습니다.
저 하늘 별을 찾아라는 노래였죠.
유지나 노래로는 속깊은여자, 쑈쑈쑈, 고추, 내사랑아, 김치,
돈돈 돈타령, 아버지와 딸 노래가 있습니다.


 

2020/10/15 - [정보] - 김태우 프로필 나이 아내

 

 

 

특히 아버지와 딸 노래는 송해와 같이 불렀는데요.
임영웅이 불후의 명곡 송해가요제에 출연했을때 불렀었죠.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 아버지에 대한 사랑이 그리웠던 유지나는
전국노래자랑으로 송해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뒤 유지나는 송해를 아버지라고 부르며 지냈구요.
아버지와 딸 노래 듀엣까지 하게된 것이었죠.
수미네 반찬, 여유만만 등에서도 같이 출연하여 송해는 유지나를 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유지나 아버지는 중학교 1학년 때 돌아가셨어요.
송해와는 4살 차이라고 하네요.


 

 

2020/09/30 - [정보] - 신정훈 임영웅 소속사 대표 (물고기뮤직)

 

 

 

5남 1녀 막내로 태어난 유지나입니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 녹화가 끝나고 경치 좋은 주막집에서
술자리를 유지나와 함께 하게 됐는데,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가까워졌다고 밝혔습니다.
유지나는 2009년 결혼하였습니다.


 

 

 

4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하죠.
당시 유지나는 자녀 계획은 없지만 입양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었어요.
그 뒤 별거설과 이혼설이 있기도 했습니다.
유지나는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일어나자마자 얼굴 마사지를 한다고 해요.
또한 줄넘기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최근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했던 유지나입니다.
아쉽게도 10회 경연에서 탈락했었어요.


 

 

2020/09/29 - [정보] - 배우 지승현 나이 영탁 고향 학력

 

 

 

1983년 ‘KBS 전국 국악 콩쿠르’에서 심청가를 불러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유지나입니다.
1987년 ‘MBC 노들가요제’에서 대상, 최우수가창상을 수상하였구요.
2009년 한국전통가요대상 여자 가수왕도 수상했어요.
쓰리랑 노래는 다큐영화 나의 살던 고향 삽입곡으로도 쓰였습니다.

 

 

 

2020/10/03 - [정보] -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

 

 

 

유지나 노래 고추는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정은지가 불러서 인지도가 올라갔었죠.
유지나는 정은지 덕분에 행사수입이 올랐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판소리로 다져진 시원한 가창력의 유지나입니다.
노래 정말 잘부르죠.
30년째 44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유지나는 진안고원 트로트페스티벌 홍보대사, 충청북도 영동군 가요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습니다.
꾸준히 디너쇼도 개최하고 있어요.
유지나는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2020/10/20 - [정보] - 진시몬 나이 아내 아들 고향

 

 

유지나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였지만 옮겼습니다.
꾸준히 몸매 관리하는모습 너무 멋있습니다.
등산도 즐겨한다고 하더라구요
유지나느 그동안 모리스 가구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유지나 프로필 정보였습니다.

 

2020/09/02 - [정보] - 뽕숭아학당 화보 사진 (미스터트롯)

2020/07/16 - [정보] - 김호중 사랑의 콜센타 하차

2020/05/17 - [정보] - 백지영 나이 남편

2020/05/27 - [정보] - 주현미 나이 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