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정보나라

가수 김수희 나이 남편 딸 고향 이혼 프로필

 

 

 

남행열차, 애모, 멍에 등 히트곡이 있는 가수 김수희입니다.
김수희가 kbs 전국 트롯체전에 출연하더라구요.
김수희는 경기도 대표를 맡았습니다.
참고로 김수희 고향은 부산광역시에요.


 

 

 

전국 트롯체전에는 총 81팀이 출연하였습니다.
8개 지역으로 나뉘어 주현미, 김수희, 김범룡, 조항조,
남진, 설운도, 고두심, 김연자가 출연합니다.
김수희가 경기 감독을 맡고 나태주, 하성운이 코치진으로 출연합니다.


 

 

2020/12/04 - [정보] - 남진 나이 고향 부인 본명

 

 

 

허공, 진해성, 윤서령, 공서율, 해수, 장혜리,
장정한, 미기, 마이진, 박현호 등 많은 가수들이 출연한 트롯 전국체전인데요.
아래는 트롯전국체전 홈페이지입니다.
http://program.kbs.co.kr/2tv/enter/kbstrot/pc/index.html


김수희 프로필 정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김수희 나이는 1953년생으로 68세입니다.
김수희 본명은 김희수입니다.
1976년 노래 '너무합니다'로 데뷔한 김수희입니다.
혜은이, 이은하 등과 아울러 1980년대 디바 트로이카로 불렸죠.


 

 

 

김수희 학력정보로는 동신국민학교 졸업, 숙명여자중학교 졸업입니다.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미8군 무대에서 가수로 활동하였습니다.
먼저 작사가로도 활동했었다고 해요.
하지만 데뷔 때부터 뜨진 않았었어요.

 

 

2020/10/29 - [정보] - 사랑의 콜센타 사서함 20호 참여방법

 

 

2020/02/27 - [정보] - 설운도 나이 아들

 

 

 

2020/12/05 - [정보] - 김연자 나이 결혼 고향 재혼

 

김수희는 이용호 씨와 결혼하여 딸 이순정 양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이혼을 하였는데요.
김수희는 전남편 이용호는 한량같은 사람이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김수희 노래 멍에를 녹음할 당시 임신상태였다고 해요.

 

 

 

매니저는 여가수가 유부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
방송활동에 문제가 될까봐 미혼이라고 속였다고 하는데요.
김수희는 생방송 무대에 딸을 데리고 나가 결혼 사실을 밝혔었습니다.
김수희 딸 이순정 역시 가수입니다.

 

 

1999년 써니라는 예명으로 데뷔하였구요.
주영훈 작곡의 '데미지'로 활동하면서 대중성과 음악성을 인정받기도 했어요.
일반인으로 살다가 2015년 찰떡이란 노래로 트로트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이순정 본명은 이선민입니다.

 


 

 

2020/10/20 - [정보] - 진시몬 나이 아내 아들 고향

 

 

2020/10/03 - [정보] -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대100등에 출연하여 홍보를 하기도 했었죠.
김수희는 이혼 후에 김태식 씨와 재혼하였습니다.
딸 이순정 씨는 김수희가 이혼 후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해요.
그리고 14살때 미국으로 유학을 갔었다고 합니다.


 

 

 

최근 김수희는 교통사고를 당한 근황을 알리기도 했어요.
교통사고로 다쳐서 8개월간 입원해 있었다고 하죠.
손가락에 마비가 와서 기타를 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최근 김수희 노래 애모가 화제이기도 했는데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김수희 노래 애모의 가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부분을 인용했었거든요.
김수희는 트롯전국체전에 대해 한 분, 한 분 경연에 임하는 자세가 너무 진지하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몇 곡 듣고 나면 온 몸이 바늘로 찌르는 것처럼 아프다고 소감을 말했어요.

 

 

 

김수희는 미8군 무대 오디션에 한 번 떨어졌던 기억이 있어서
경연 울렁증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얼마전 제1회 트롯어워즈 트롯 100년 가왕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김수희입니다.
김수희는 애모로 KBS 가요대상 대상 수상을 하기도 했어요.

 

 

 

 

애모는 한국 노랫말 대상을 받기도 했죠.
여자 조용필이라고도 불렸던 김수희인데요.
김수희는 1989년에는 일본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영화계에도 진출하여 영화 애수의 하모니카의 시나리오를 직접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김수희는 희프로덕션을 설립해
음반 제작자로도 활동하면서 신신애를 가수로 스카우트하기도 했습니다.
김수희 종교는 천주교라고 해요.
김수희는 KIA 타이거즈의 팬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2020/11/16 - [정보] - jtbc 싱어게인 출연자 참가자 이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