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정보나라

가수 KCM 나이 본명 노래 패션 프로필

 

최근 근황으로 사랑의 콜센타와 나의 판타집에 출연한 가수 KCM입니다.
아마 어르신분들은 잘 모르는 가수일거에요.
도시어부에 출연하여 KCM(케이씨엠)을 알게 되신 분도 있을 것 같네요.
2000년대 중반 전성기를 맞이했던 KCM입니다.

 


KCM 본명은 강창모입니다.
KCM 뜻은 강창모 이름 이니셜입니다.
2004년 1집 앨범 'Beautiful Mind'을 발매하며 데뷔한 KCM입니다.
김종국과 같이 몸이 상당히 좋은데요.

 

 

근육과 다르게 목소리는 허스키한 미성입니다.
가수 KCM(본명 강창모)은 작년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BS 예능 나의 판타집에는 KCM 외에도 에이핑크 초롱, 보미가 출연했습니다.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를 찾아주는 것입니다.

 

 

작년 8월 파일럿 방송이 방송되었었어요.
꿈에 그리던 판타집을 마주한 KCM은 출연료 안 받아도 될 것 같다며 크게 만족했습니다.
KCM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입니다.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KCM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학력정보로는 광명서초등학교, 충현고등학교,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KCM은 2011년 군대에 입대하여 연예병사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1월 7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고음의 신 특집입니다.

 

KCM 외에도 김종서, 박완규, 바비킴, 임태경, 권인하 등이 출연했습니다.

 

2020/10/03 - [정보] - 임태경 나이 이혼 집안

2020/12/07 - [정보] - 권인하 나이 아내 아들 결혼



KCM 대표곡으로는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smile again 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곡은 지아(Zia)와 부른 내마음 별과 같이,
sg워너비와 부른 가시리입니다.
태양의 눈물, 하루가도 정말 좋아요.
KCM 노래 잘불러요.

 

KCM은 거짓말의 거짓말, 아이가 다섯, 동네 변호사 조들호,
보석 비빔밥, 제빵왕 김탁구, 에덴의동쪽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슈가맨, 불후의 명곡 수트롱맨 : 생명수 쟁탈전 등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KCM 취미가 낚시인 지는 처음 알았어요.

2020/12/23 - [정보] - 트롯신이 떴다2 결승전 결과 순위

 

작년 신곡 나만 아는 사랑이었어을 발매한 KCM입니다.
역시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에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어 너무 좋아요.
중학교때까지 투포환 선수를 했었다고 알려져 있는 KCM입니다.

 

KCM은 3중 추돌사고를 당했던 적이 있는데요.
트레일러와 추돌하는 교통사고였는데 가슴근육 덕분에 살았다고 해요.
최근 KCM은 JTBC '비긴어게인-오픈마이크'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KCM 나이는 40세입니다.

2021/01/02 - [정보] - 로또싱어 파이널 6인 투표방법

 

KCM은 'zetwo'라는 그룹으로 2000년 아이돌 데뷔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비와도 친한 사이로 알려진 KCM입니다.
얼마전에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에도 출연했던 KCM입니다.
과거 파인 라운드넥부터 팔토시 등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2000년대 패션 인기아이템을 많이 입었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 장신구 등 과한 패션으로 패션 테러리스트로 찍히기도 했습니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패션하면 KCM이 떠오르곤 했죠.
그뒤에 남성복 브랜드 앤드류앤코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고 있는 KCM입니다.

버릇처럼 셋을 센다, 새벽길, 사랑곰, 좋겠어 등 노래도 있습니다.
아래는 KCM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cm_return/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어요.

https://www.youtube.com/c/KCMChannels

 

KCM

가수 KCM live Channel

www.youtube.com

KCM은 먹는 만큼 살이 찌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KCM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체질상 술은 잘 못한다고 하네요.
데뷔초 '얼굴 없는 가수'에서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KCM입니다.

 

2021/01/03 - [정보] -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뜻 라인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