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정보나라

삼시세끼 어촌편5 손호준 나이 키 고향 학력 프로필

 

 

5월 1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가 첫방송되었습니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을 계기로
손호준은 2014년 삼시세끼 어촌편에 합류하였는데요.
원래 장근석 대타 게스트였는데 고정이 되었습니다.
그뒤 손호준은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2에도 출연했었어요.


 

 

 

또한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에도 출연하여
차승원, 유해진 형님들과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남주혁은 어촌편엔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손호준 프로필 정보 알아보려고 해요.

 


 

 

 

손호준 나이는 1984년생으로 37세입니다.
손호준 고향은 광주광역시입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고향 역시 광주입니다
그래서 매우 절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서로 핸드폰 전화번호 뒷자리라고 하네요.


 

 

 

유노윤호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 때 손호준이 특별출연하기도 했어요.
둘이 국제전화 통화비로 200만원이 나오기도 했었구요.
유노윤호 군대 입대할 때 손호준이 입소식에 같이 갔었어요.
참고로 손호준은 2010년 현역 입대를 하여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PX병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손호준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호준 학력정보로는 송정서초등학교, 광덕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현재 손호준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호준은 고등학생 때부터 광주광역시의 극단
진달래피네에서 주연을 맡았었다고 하는데요.
연극배우 출신으로 서울로 상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노윤호의 도움을 받아
손호준은 2005년 생방송 특종 KM연예뉴스 mc로 데뷔하였습니다.

 

 

 

손호준은 2006년 어린이 역사 드라마 점프2에 출연하였고
2007년 타키온이란 그룹으로 아이돌 데뷔를 하였습니다.
쇼바이벌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손호준은 그동안 무명생활을 겪으며 여러 단역 생활을 거쳤습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으로 씨야, 티아라, 다비치 뮤직비디오 등에도 출연했었는데요.
그밖에도 이적, 케이윌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었습니다.
손호준은 요셉 어메이징 뮤지컬에도 출연했었어요.
신데렐라 맨, 커피하우스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13년 응답하라 1994 해태 역할로 인지도가 올라갔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5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너무 보기 좋아요.

 

 

공효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도 하네요.

 

2020/03/31 - [정보] - 공효진 나이 프로필

 

 

 

 

 

2020/04/28 - [정보] - 차승원 나이 아내

 

2020/04/29 - [정보] - 유해진 나이 결혼

 

삼시세끼 어촌편5 시청률 기대되네요.

 

 

 

전 손호준을 영화 바람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고사 피의 중간고사도 봤었는데 미치광이 역할이 손호준이었더라구요.
그뒤로 고사2에도 출연했었구요.
영화 빅매치, 쓰리 썸머 나잇, 크게 될 놈에 출연한 손호준입니다.

 

 

 

손호준은 그동안 태양은 가득히, 트로트의 연인,
미세스 캅, 불어라 미풍아, 고백부부, 내뒤에 테리우스,
눈이 부시게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미세스 캅으로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손호준은 많은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집밥 백선생, 커피 프렌즈,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 출연했는데요.
맘스터치, 서울우유, 리복, 비씨카드, 삼성카드, 마이녹실S cf를 찍었어요.
손호준은 배우 정우와도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호준은 순천시 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했어요.
이번 삼시세끼 손호준 활약 기대되는데요.

 


 

 

 

손호준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소은과 열애설이 있긴했었어요.
아무튼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5인데요.
촬영지가 전남 완도군에 있는 죽굴도라는 섬입니다.
시즌1,2는 전라남도 신안군 만재에서 촬영했었죠.

 

 

 

만재도를 떠난 지 5년 후,
새로운 섬에서 다시 만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입니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차유손으로 팀이름을 정했더라구요.
손호준은 그동안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밝혀왔습니다.
행복한 가정이 목표라고 하죠.


 

 

 

삼시세끼를 통해 그래도 요리실력이 좀 늘은 것 같더라구요.
손호준 주량은 소주2병에서 1병정도라고 합니다.
성동일과 자주 술을 마셨다고 하네요.


아래는 손호준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onhojun_official/


 

 

 

손호준은 담배를 피는 흡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해숙은 손호준에 대해
열정과 인간성 모두 갖춘 배우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손호준은 유연석하고도 친한데요.
커피프렌즈 수익을 기부하기도 했어요.


 

 

 

2016년 tvN 개국 10주년 어워즈에서
예능 콘텐츠 대상을 수상한 삼시세끼 어촌편입니다.
이번 시즌도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삼시세끼 어촌편 죽굴도는 외모군도라고도 불립니다.
손호준 나이에 유해진이 깜짝 놀라기도 하더라구요.

 

 

 

손호준 잘생겼어요.

귀여운 매력도 있구요.
아이돌 출신이라 그런가 노래도 잘부르더라구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기 전부터 고아라와 아는 사이였다는 손호준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아버지가 공군이었다고 하네요.

 

 

교회동생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손호준은 운동을 꾸준히 하며 몸관리를 한다는데요.
골프도 친다고 합니다.

죽굴도 섬마을에서 최연소 주방보조를 맡은 손호준입니다.

 

 

한편, 손호준은 JTBC 새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손호준 정보였습니다.

 

2020/04/29 - [정보] - 엑소 첸 득녀

2020/04/27 - [정보] - 이다도시 남편 재혼

2020/04/22 - [정보] - 화양연화 드라마 뜻

2020/04/16 - [정보] - 더킹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2020/04/15 - [정보] - 차은우 키 나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